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청될때까지 나이키 래플 도전! 럭키드로우
    #daily 2022. 4. 15. 18:54
    반응형

    될때까지 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질 수 없는 너.. 나이키 래플에 도전하려 합니다. 사실 이미 전부터 계속 도전하고 있었는데요아직까지 좋은 소식이 없다는게 참..안타깝죠.. 많은 분들이 저처럼 래플 도전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내가 착용을 하고 싶어서 래플리카 도전하는 분과 "되팔이"라고 하죠 당첨되어 구입 후 다시 다른 분들에게 판매를 하는 행위인데요. 인기 있는 신발 같은 경우 수요가 많고 공급은 적다 보니 본래의 가격보다 두배 많게는 정말 가격이 뻥튀기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어 부업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래플리카에 응모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제가 나이키 래플리카 도전으로 사용하는 앱은 럭키드로우 입니다

    럭키드로우

    보시는 거와 같이 럭키드로우에서 나이키 운동화의 발매 날짜와 장소, 응모 날짜를 공유해줍니다. 사진과 같이 저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서 하는 나이키래플에 응모했습니다

    나이키 응모

    한번 응모하지 않은 다른 나이키 운동화에 응모를 해볼게요. 내가 참여하고 싶은 나이키 래플의 운동화를 클릭하고 맨 밑으로 스크롤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제품정보

    자, 여기서 나의 주거지와 가까운 곳에 응모하셔도 되고, 나는 시간과 교통수단이 준비가 되신 분이라면 선당 후 공을 하시면 되겠죠?

    상품가격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시장 가격과 응모기간, 당첨자 발표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수집 동의와 응모자의 성함, 전화번호, 생년월일, 당첨 시 방문시간, 나이키 아이디가 필요하고, 나이키에서 주관하는 것이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래플 응모를 하는경우 인스타팔로우나 다른응모 방법을 지니고 있으니 유의사항을 꼭 참고해주시고 나이키 래플 응모를 해주세요.

    지금까지 나이키 럭키드로우 앱을 활용해서 래플을 응모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도 아직 당첨된 적은 없지만 꼭 여러분들은 당첨되셔서 가지고 싶었던 신발을 득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