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부동산 활용 공부
    #info 2022. 4. 16. 18:50
    반응형

    네이버부동산 활용해서 무엇을 공부할까?

    안녕하세요. 국민 모두가 내 집 마련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을 하고 노력하지만 정부의 규제로 내 집 마련이 정말 힘든 시기입니다. 특히 타격은 젊은 2030 세대에게 절망만 안겨주는데요.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하나씩 공부를 하면서 미래에 어떤 지역이 핫해지고 어떤 호재가 있음을 알아 수 있는데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네이버부동산 화면

    다음 사진은 흔히 네이버부동산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보통 확대해서 관심 있는 지역에 매물이나 시세를 보는데 활용하죠. 하지만 자세히 보면 우리가 알 수 있는 정보는 더욱더 존재합니다.

     

    모든 지역의 도시 개발 현황과 개발 예정을 알 수 있다!

    한국의 개발지도

    다음과 같이 오른쪽 상단쯤에 보면 개발이라는 고깔 모양의 아이콘이 존재합니다. 저걸 누르면 화면과 같이 우리나라의 전체적인 도시의 개발 진행상태와 예정사항을 모두 파악할 수 있습니다.(미반영도 존재함) 살짝만 봐도 고속도로 개발 현황이 뚜렷이 보이죠?

     

    관심지역의 가격, 매물, 특히 개발예정지의 토지정보를 알 수 있다

    다산신도시

    다음 사진은 다산신도시의 네이버 부동산 매물과 정보들인데요. 공사 중인 지하철 라인과 개발 예정인 학교, 근린생활, 공원, 공동주택, 공원등을 손쉽게 알 수 있도록 나와 이곳엔 뭐가 들어올까?라는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줄 수 있는 네이버부동산 기능입니다. 그리고 개발 버튼 위에 단지라는 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역 매매가와, 전세가율, 사용승인일, 세대수, 용적률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관심지역의 개발 예정 사항만 보고 싶다!

    운정신도시

    해당 지역의 매물 등이 너무 난잡하게 되어있으면 보기도 어렵고 복작한데요. 간단합니다! 단지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해당지역의 매물등이 모두 사라져 이 지역의 개발 예정 사항 등만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부동산에 눈을 뜬 지 약 2년 되었고 네이버부동산을 통해 정말 많은 정보를 습득했고, 지인들에게도 공유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내 집 마련이 결코 쉽지는 않지만 우리 모두 열공해서 내 집 마련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