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은추천노래>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info 2019. 5. 18. 18:02
    반응형


    <용디 숨은추천노래>


    임재현-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많은 분들이 발매된지 조금된 숨은 명곡을 찾으시는 분들이 

    꾀 많으신데요 저도 그 중에 한명입니다

    발라드 쪽을 좋아하는데요

    한번은 우연히 강의를 들으러 갔다가 주변

    상가에서 틀어준 노래가 귓속에 들어왔는데요

    바로 

    "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 입니다

    지금도 무한 반복으로 

    듣고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많이 그리워 하는 노래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가사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는 달라졌을까
    내가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럼 좋은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미친말인가
    정신나간 소린가
    나는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야속해

    지금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럼 좋은여자의 사랑 받는 그 남자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니옆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게
    우리 다시 맺어질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은 왜 널 잊는법을 알려주지 않고 흘러갔는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