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밴져스 엔드게임 예매 ! 멤버십으로 할인!
    #info 2019. 4. 29. 1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디입니다!
     오늘은 어마어마하게 핫하다는
    어밴져스 엔드게임 예매 를하려고 합니다!어벤져스는 여러 시리즈가있고 전세계적으로아주 유명한 인싸 영화죠! 그런데 저는 정말진심으로 한편을 제대로 본적이 없어요..안봤다고하는게 정답이겠네요^^; 주변 지인들이 그럽니다         "사람 맞으세요?" "아니 어떻게 한편을 안봤지?"이런 악담을 하지만..정말 안봤어요...왜인지는

    저도 잘 몰라요...






    최근에는 스포를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뺨을 맞았다는 뉴스가 나올정도로 그 인기는 엄청났죠
    그래서! 이번엔 한편도 안본 제가 감히 다른편을
    안보고 그냥 바로 엔드게임을 보도록 할게욯ㅎㅎㅎ
    그치만 영화관람을 위한 가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싸?답니다
    그래서 저는 오랜시간동안 짱박아둔
    kt멤버십 혜택으로 할인을 왕창 받으려고 합니다
    고고!





    이렇게 kt멤버십 앱을 들어가면
    자신의 등급과 포인트가 촥하고 나옵니다!
    저는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vip회원 이구요 흐흐
    올해받은 포인트는 120,000
    지금까지 사용한 포인트는 1,7000이네요





    다음으로 할인혜택 메뉴로 들어가서
    더블할인멤버십을 들어가시면 됩니다!





    요렇게 나옵니다 정말많죠?...많은건가...흠..
    다음 오늘의 주인공 CGV를 클릭를 하시면 되요^




    저는 vip이기 때문에 가운데 적혀있는
    vip혜택을 받을거에요 본인은 무려 무료!
    동반자가 있을경우 최대 3500원까지 할인이 된답니다. 엄청나죠!





    저는 토요일 낮에 보기로했어요 왜냐하면
    저녁에 이전에 포스팅한 불꽃축제를 가려고 하거든요 미리미리 가야 명당을 잡을수가 있을거란
    누구나 다하는 생각을 하는 중 입니다





    영화를 볼곳 날짜, 시간을 정하시면 결제화면이 나와요 할인수단을 고르면 각각할인된 가격을 바로바로 알려준답니다.
    vip같은 경우 동반자포함 15,500원 할인이 되어
    총결제 금액은 8,500원 입니다!!
    할인 받으실 것을 고른다음 다음을 누르면 카드결제
    화면이 나올거에요 결제는 카드만 됩니다!
    그다음 이제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볼날을 기다리시면 끝!!

    오늘은 멤버십을 이용한 할인혜택을 받아보았는데요 이것보다 좋은 혜택을 받을수있는
    정보를 가지신분들이 있을수도 있어요 (공유좀...)
    kt멤버십 포인트는 우리가 사용한 스마트폰의
    사용금액에 따라 등급과 포인트가 적용되요
    결국 우리가 돈을내고 받는거죠 그런데 솔직히
    사용을 하신는 분들이 많이 적어요..사용처도 적구....그래도 그나마 가장 효율있는게 영화관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을 안해도 누를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